MINE/맛집/먹거리

망고레이/제주도 필리핀 디저트 카페/잊을 수 없는 고 맛!!

일콩이콩맘 2015. 9. 13. 11:58

제주도 가볼만한 곳/제주도 성산 맛집

최근에 망고가 좋아진 여자 트윈콩맘이에요

요즘 제주도에 망고음료 파는 곳이 군데군데 있어요. 저는 성산쪽에 있는

망고레이

필리핀 디저트 카페 망고레이에서 망고 한잔 했네요^^

망고레이필리핀디저트카페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크게보기 | 길찾기

필리핀 분위기 나나요?

전 필리핀은 안가본지라~

제주 관련 소품들도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자석 타일 하나 사올껄 그랬나:)

카야쨈도 시식해봤는데 달지않고 맛나더라구요

카야쨈도 하나 사올껄 그랬나:)ㅋㅋ

애플망고와 카라바오 생망고 두개 주문했어요~

전 애플망고 먹었는데

이거... 제 입맛에 완전 딱이더라구요

망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난히 다 좋아할거같아요.

여행도 유행 타는거 같아요.

제주도 갈때마다 유행하는 먹거리들이 살짝씩 바뀌죠? 몇 년 뒤 또 제주도에 가게되면~

망고레이 한잔 더 마실랍니다. 요거 서울에는 없나??

또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