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맛집/먹거리

냉면 만들기/홈쇼핑 냉면/전철우 냉면 비빔냉면 솔직후기

일콩이콩맘 2015. 9. 13. 12:56

전철우 냉면 홈쇼핑/비빔냉면 솔직후기

얼마전 어머님께서 홈쇼핑으로 냉면을 주문하셨어요

전철우 고향랭면

국물이 시원한 평양식냉면이라네요

28인분에 39000원 정도였어요 가격 괜찮죠?

맛도 괜찮길 바라며~

한봉지에 5인분씩 포장되어 있어요

어제 남편이 먼저 먹어본 결과 1인분이 약간 부족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성인 3인분에 냉면 4개 준비해봤어요

비빔장도 함께 포장되어왔어요.

냉장고에 넣을때 생각없이 초장이겠거니 했는데 비빔장이었어요

비빔냉면을 만들어봐야죠!!

면만 불지않게 잘 끓이면 될것 같네요

토핑은 간단히

삶은계란과 오이 토마토 + 그리고 기호에 맞게 연겨자 준비

ㅎㅎ

계란이 좀 덜 익었지요;;

물이 끓으면

면 30초 정도 삶아요~

찬물로 탱탱하게 만든 후

토핑과 양념장만 얹으면 끝!!

라면 끓이는것만큼 간단하네요.

 

 

 

이건

물냉면 육수에요.

조금 퍽퍽할 수 있어서 넣고 비빌꺼에요

맛있어져라~

비비는 타임

사진 찍는다고 살짝 불긴했어요.

그치만!!!!!!!!!

괜찮은걸요??

한여름에 냉면이 별미인데 밖에 나가서 못 먹을땐 요렇게

집에서 간단히 만들어 먹으면 되겠어요!!

다만 비빔장을 듬뿍 넣어야 맛이 더 나는데 양념장이 두개밖에 안와서 좀 부족할 거 같긴해요

그래도 양념장 아끼지 말고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여자가 먹기에 양은 1인분만해도 좋을거 같아요.

남자분들은 조금 부족할 거 같고요

담엔 불리지말고 더 맛있게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