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리뷰

[리노아]리노아 크림 하나면 충분♩

일콩이콩맘 2015. 9. 13. 13:27

[리노아크림]리노아 크림 하나면 충분♩

리노아크림 160 g

30000 원

겨우내 사용하던 베이비로션을 슬슬 정리하고~

우리 아가들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로션 알아보다가 만나게 된 제품 "리노아 크림"

리노아 제품은 '보습과 진정' 에 포커스를 맞춰서 만든 화장품 브랜드더라구요. 태열과 아토피로 고생한 경험으로 만들게 되었다고해요

리노아 크림은 정제수를 넣지 않고 바오밥나무씨 추출물을 83% 함유하고 있다고합니다 바오밥 나무가 다소 뚱뚱한 몸집을 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수분을 저장하기 위함이래요.

아프리카의 신성나무, 바오밥나무는 척박한 환경 때문에 조금이라도 많은 수분을 몸에 저장하기 위해 진화한거죠 몸 안에 들어온 수분을 빠져나가지 않게 담아두다보니 뚱뚱한 나무가 된거죠

이런 바오밥 나무씨 추출물을 83% 채운 크림으로 보습력이 뛰어나겠네요♩

리노아 크림이 도착했어요.

3in1 밀크오일과 리노아 크림 샘플까지^^

전 정말이지 이렇게 샘플챙겨주는 제품 사랑해요~ 애들 데리고 여행가거나 며칠 친정에 다녀올때 간편하게 챙겨 다닐 수 있는 샘플 사랑하오~

리노아 제품 3in1 밀크오일도 욕심나는 제품! 샘플 써보고 저도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리노아

mild & gentle 160g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여기서 잠깐!

바오밥나무의 특징을 한번 더 짚고 넘어가볼까요?

열병,염증에 도움을 주고 피부개선에 효과적 해열,지사제등 진통제효과

아프리카에서는 수분이 많아 음료수로 사용 시트러스산,타프타르산,비타민c, 칼슘,철분,식이 섬유가 풍부

수딩젤의 경우,대부분의 성분이 정제수로 크림과 로션을 같이 사용해야하지만 리노아의 크림은 높은 보습력과 빠른 흡수력은 물론

진정효과가 뛰어난 한가지 제품으로도 피부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160g 튜브타입

베이비 라인이지만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이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에요. 제가 먼저 사용해봤어요.

흰색의 약간 투명 무향

크림과 로션의 중간타입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

고보습 제품이기 때문에 하드한 타입일 줄 알았는데 전혀~

크림과 로션의 중간타입으로 발림성이 매우 우수했어요.

제가 이래서 여름용으로 리노아 크림에 반했지요!! 물론 겨울에 사용해도 좋겠지만

더운 여름에 크림마저 하드한 타입이면 아가들이 왠지 더울것 같은...

발림성이 좋기때문에 흡수력도 좋더군요. 촉촉

어느 계절 하나 보습에 신경쓰지 않아야할 계절이 없죠 여름에도 수분 팡팡 채워줘야합니다!!

우리 양쪄가 리노아 개시했어요^^

바르면서 사르르~ 수분이 팡팡 터집니다 ㅋㅋㅋㅋ

리노아 크림 맘에 들어 양쪄?

리노아크림은 화장품에 꼭 들어가는 정제수를 단 0,1%도 함유하지 않았다고해요. 민감한 우리 양쪄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수분보호막을 제대로 형성해주겠어요.

사용해보니 반투명한 수분 텍스쳐가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어 사용감이 우수했답니다. 파라벤,인공향료,벤조폐논 등 유해성분free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우리 양쪄 은근 건조한 아기피부인데

3in1 밀크오일로 촉촉한 피부 유지시켜 줘야겠어요

[체험단 활동으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