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여행/볼거리

구리 코스모스 축제 다녀오세요~♩

일콩이콩맘 2015. 10. 8. 23:51

안녕하세요 웃음이에요

날도 부쩍 추워지고~

높은 하늘

길가에는 코스모스

전어구이

.

.

참 가을가을한 나날이에요

10월이면 코스모스 보러 구리 한강시민공원 꼭 찾아간답니다.

코스모스 밭에 있으면 정말 가을이 왔구나..싶어지거든요

구리 코스모스 축제

2015.10.09(금) ~ 2015.10.11(일)

구리 한강시민공원

예쁜 꽃밭에서 멋진 사진도  찍고

가족끼리,연인끼리,친구끼리 추억 쌓고 오세요^^

먼저~

코스모스 사진 구경 좀 하세요

#구리코스모스, #구리코스모스축제, #구리한강시민공원, #코스모스축제









코스모스가 어찌나 이쁘게 피었는지

사진 찍는 사람들 모두 행복해보였어요

이 곳은 연애할때부터 꾸준히 다니던 곳이에요.

이번엔 아가들과 함께 다녀왔지요

둘이 오던곳,,넷이 되어 코스모스 구경

ㅎㅎ

가을이니만큼 연날리는 사람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그 중에서도 왕따시만한 매우 큰 "연""

연구경하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사람보다 훨씬 큰 연.

보이시죠?




연 구경 실컷하고~

이제 우리 둥이들 추억쌓기

사진찍으러 gogo~

코스모스 뿐만아니라 다양한 꽃들이 심어져있어서

사진 찍을곳이 정말 많았어요


저는 잠시

건포도를 건네는 중이랍니다 ㅎ

쌍둥이네

쌍둥이네는 요런 사진이 흔할꺼에요 ㅋㅋ


이 사진 찍을때요..

제가 한창 남편과 양쪄를 찍고있었어요.

쭌이는 저기 등 붙잡고 있는거 보이시죠?

그런데 그때!!!!!!!!!!!

쭌이가 도랑에 머리를 콕 쳐박혔답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진흑바닥이어서 크게 울진 않았어요.

쭌이 미안해~~~~~






요새 쭌이가 꽂힌 "오~"표정







가을 코스모스 산들산들 춤추는게 아주 이쁘답니다.

축제때가면 더 활기넘치고 먹거리도 있더라구요

이번주에 꽃나들이 다녀오세요~

우린 내년에 또 만나자 모스모스 코스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