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리뷰

[엘리펀트 이어스 라지 블랑킷] 우리 아이 필수품!!포근한 외출 엣지 담요♪♬

일콩이콩맘 2014. 11. 14. 01:45


안녕하세요 트윈콩맘이에요


​음하하하하하하하

​저 일단 좀 웃을께요

 

저 엘리펀트 이어스 블랑킷 선물 받았거든요

 

cony_special-15

엘리펀트이어스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엄마들 사이에선 고급진 담요로 통하잖아요?

워너비 아이였는데

우리 쌍둥이들 좋겠네? ?♬♬~

사실 엄마가 더 좋다는 ㅋㅋ

 

날씨 정말 급 추워졌잖아요!!

집에서도 밖에서도 저는 애들 담요로 둘둘 싸메고 다니는데!!

요즘같은 날씨에  진짜 필수 아이템인것 같아요

 

 

제가 받은 블랑킷 자랑 들어가도 될까요?

 

▼ ▼ ▼ ▼ ▼ ▼ ▼

 

 

 

사랑하는 쁘띠엘린 box!!

 


 

어맛~ 뭐야?? 저 노오란 박스???

설레는 박샷을 찍고

막 풀어볼랍니다. 긴장긴장^^

 

 

especially for you

baby&mommy


​너님 블랑킷인데도 뽁뽁이에 싸여왔니?

호호 사랑스러워~

 

 

솔직히 진짜 기분좋더라구요

사랑스런 박스에 정성스런 포장말이에요!!

 

프리미엄 패키지에 포장되어와서 선물용으로는 정말 딱인것 같아요

 

엘리펀트 이어스의 대표적인 목보호쿠션 모양사이로 블랑킷이 보이네요~

 

stylish,comfortable,lovely design~...

 

 

 

 

 




라지블랑킷 블루 엘리펀트에요



워너비 왔니??


 

 

정품확인도 마쳤어요^^

오리지널 엘리펀트이어스 라벨이 너무 고급스럽죠?

 



 

 

 

블루엘리펀트

디자인이 정말 패셔너블하면서 고습스러운거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색이 어우러져 시각발달에도 도움이 될것 같아요.

사이즈는 80 x 105cm 넉넉하네요





겉감은 cotton 100%

안감은 polyester 100%

 

 

요게   벨보아 원단 이라는거에요

 

벨보아 원단이 공기층을 형성해서 보온성도 좋고 촉감은 부드럽고 가벼워서

아가들 편안하고 포근하게 지켜줄 것 같아요

 

 

 

 

아기몸에 포근하게 밀착되어 흘러내리지 않는 엠보싱효과로

유모차사용시 미끄럽지않게 도와주지요

 

 

 

 

 

 

 

 

 

그리고 블랑킷 모서리부분에 봉제선이 있는데요 세탁시 안감 말리는것 방지하는 거래요~세심하군요 엘리펀트 이어스!!

 

 

 

 

쌍둥아~

니들 담요왔다~

 

바로 우리 아가들 덮어줘봤지요

 

때마침 아가들이 낮잠자고 있었어요

산부인과에서 준 겉싸개 덮고 자고 있는 준이~

아들아 엘리펀트이어스 블랑킷왔다. 어떠니??

ㅎㅎ

저는 막 신났어요

cony_special-2

옆방에서 자고있는

울 딸 현이도 덮어주고^^

 

 

 

 

 

 

정말 허접했던 겉싸개는 던져버리고 싶네요 ㅎㅎ

간지나는 우리 아가덜~

 

 

단풍지기 전에 열심히 산책다니거든요~

아파트 산책하는길 블루엘리펀트 라지블랑킷이 우리 준이 유모차패션 업↗↗

 

 

 

 

 

 

 

 

아기띠하고 외출할때도

엘리펀트 이어스 라지 블랑킷 들고 다니지요^^

 

 

 

스누피에 나오던 라이너스 기억하세요?

 

라이너스가 담요가 없으면 불안해하던 장면이 떠오르네요.

아이들은 저마다 자기의 애착물건이 생기기마련이잖아요

애착인형이든 애착이불이든 말이에요~

 

기왕 애착물건 만들거면 가볍고 간지나는 엘리펀트 이어스로 해라~~아가들아

ㅋㅋ

 

전 쌍둥이 맘이잖아요~

전 하나 더 장만해야겠어요!!

블루 엘리펀트는 아들주고

딸꺼하나 주문하러 가야겠어요

 

 

 

이상 트윈콩맘의 엘리펀트 이어스 라지 블랑킷 자랑질이었습니다~~~

 

 

[본 상품을 엘리펀트이어스에서 선물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