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리뷰

[하기스 물티슈] 종류별로 다 써본 하기스 물티슈♥♥♥/네이처메이드,프리미어플러스,베이직+원터치 리필용기

일콩이콩맘 2014. 11. 8. 16:05

 

안녕하세요 트윈콩맘이에용

 

오늘은 물티슈 딱 들고왔지요~★★

하기스 체험단 신청했는데 운좋게 당첨되어서

세상에나~~종류별로 다 경험해 볼 수 있었어요

 

우리 엄마들 물티슈에 민감하잖아요?

 

하기스 물티슈 궁금하신 맘들

자 구경 한 번 해보실래요?

 

 

▼ ▽ ▼ ▽ ▼ ▽ ▼ ▽

 

 

 

 

 

하기스 아기물티슈 체험박스 도착

line_characters_in_love-7

세상에나~ 얼마나 많이 들어있길래

무겁네요^^

 

 


 

우와~

박스 뜯고

꺅~ 놀라는 시간 한 번 갖습니다 ㅋㅋ

모지?모지? 뭐가 이렇게 많지?

사실 물티슈라고 체험단 신청을 하긴했는데 이렇게 많이 올 줄은 몰랐거든요

 

 

 

 

 

 

 

네이처메이드/프리미어플러스/베이직 리필 각 1팩 + 점보팩 208매 1팩 + 원터치 용기 1개

 

원단부터 자체생산하고, 유해성분 無첨가,천연펄프 원단

세가지를 모두 따져봐도 안심되는 하기스 아기물티슈

 

 

우와~ 알차네요.

저 한살림 장만한 기분이여요



 

 아가들이 쓰는 물티슈

우리 엄마들 진짜 꼼꼼하고 예민할 수 밖에 없어요

 

하기스 물티슈 공장개방했던 거 아세요?

 유한킴벌리 대전공장에 엄마들이 직접 방문해서 물티슈 생산에서 관리까지 꼼꼼히 살펴봤다니 믿음이 가네요 

 

 원단 자체생산하는 하기스는 

 천연펄프와 안전한 원료만 사용하여

유한킴벌리의 소프트쿠션 원단공법으로 가공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소프트쿠션이란

부직포 형성 과정에서 수압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공정과 달리

에어패딩 공법은 고온의 열풍을 사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도톰한 원단으로 탄생시켜줘요

 

소프트쿠션의 장점은

 부드럽고 도톰해서 연약한 아기피부를 자극없이 닦을 수 있고,

 일반 원단에 비해 더 많은 물기를 머금을 수 있기때문에

적응 양으로 깨끗하게 닦아주어 아기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줘요

얼마전 문제가 됐던 가습기 살균제도 무첨가니까

 엄마도 아기도 안심돼죠.

게다가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했으니 연약한 우리 둥둥이들 피부에도 순하네요

 

자~물티슈 한 장 뽑아봤어요.귀여운 곰돌이 안녕? 천연펄프 원단이라니 타 물티슈와 한번 비교해봅니다

▼ ▼ ▼

 소프트 쿠션 원단이라 정말 부드럽네요~

 

찢어지나 한 번 봤더니 부드러운 원단 직접 확인되네요^^


먼저 신기한 대용량 점보 물티슈부터 요리조리 구경해봐요~


▼ ▼ ▼ ▼ ▼ ▼


하기스 점보 물티슈 특징을 좀 볼까요?

-부드러운 천연펄프프 코폼 원단 코코넛 유래성분으로 훨씬 더 부드러워져 아기피부를 자극없이 닦아줍니다

-연약한 아기 피부에 맞게 pH가 조절되어 닦은 후 피부의 보습을 지켜줍니다

-허브테라피.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녹차,카모마일,라벤다,마치현의 허브테라피

-아기피부에 안전한 10무 제품

 

​리필 점보팩은 208매나 들어있어요.

필요한 만큼 용기에 덜어 쓰고 난뒤 지퍼백으로 잠궈둘 수 있으니 안심하고 오래 쓸수 있겠네요

원터치 용기에 덜어서 똑딱~ㅎㅎ

 

 

 

우리 현이 응가 후 점보 물티슈 사용중~

원터치 리필용기는 계속 쓸수있으니 리필 물티슈 사서 사용하면 정말 경제적일 것 같네요

쌍둥이라서 물티슈 사용도 만만치 않거든요

 

베이직,프리미어 플러스,네이처메이드 비교 한번 해볼까요?

 



 

 

베이직/ 도톰함+

프리미어 플러스/ 도톰함++

네이처메이드 /도톰함+++





뭐가 다른가 했더니

크기차이도 나네요~

 

도톰함을 비교해 보기 위해서 검정막대기에 한개씩 올려볼꺼에요

 


보이시죠? 네이쳐메이드는 검은막대가 거의 안비추네요~

 

 

 

 


 

 

 

 

우리집 애기용품 곳간에 자리잡은 하기스 물티슈

line_characters_in_love-22
 

 

 

 

 

여행 갈때도 챙겨가는 하기스 물티슈^^

 

 

하기스 물티슈 사용한지 2주쯤 되어가네요~

아가들 응가에는 물론이고

손가락 사이사이 때낀거 떼어줄때도 사용하고

이제 침이 수도꼭지처럼 줄줄 흐르는데 침 닦일때도 사용하고있어요.

다른 물티슈보다 물기가 어느정도 있어서 적은양의 물티슈로 경제적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는 원터치 리필 용기도 생겨서

앞으론~ 점보 리필 구매해서 사용하려구요

 

하기스 물티슈 괜츈하구만

ㅋㅋ

 

 

 

 

[체험단 후기 활동이며, 해당 업체로 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하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