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나의하루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 몰스킨/ 스타벅스 다이어리 라임♪

일콩이콩맘 2014. 11. 20. 00:29


 

안녕하세요 트윈콩맘이에요

 

주말 저녁 불량모드로 커피 한잔하러 스타벅스에 갔어요.

모유수유하면서 커피 마신 적 별루 없는데 오늘은 불량엄마,,tall 사이즈로 한잔했네요.

 

매장 분위기는 벌써 크리스마스더라구요

쌍둥이 맘 스벅도 진짜 간만이네요.

 

생각도 못하고있었어요

다이어리를 준비해야할 시기가 다가왔네요

 

 

 

 

 


 

급하게 계산하면서 샘플사진 찍었네요.

매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남편이 선물로 사주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남편 고마워~

 

 

라지 사이즈 블랙

한달 단위의 먼슬리 노트 타입으로 메모공간에 비중을 둔 플래너로 노트나 프로젝트 관리에 적합한 다이어리

 

라지 사이즈 레드

 월별 일정만으로는 부족한 사용자를 위해 위클리 타입의 다이어리로 메모 등의 노트로 적합한 다이어리

 

레드와 라임의 포켓플래너

 매일 일정을 정리하고 확인할 수 있는 스케줄러의 기능을 강화한 데일리에 적합한 다이어리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의 특징은

몰스킨과 콜라보했다는 점이에요

몰스킨은 다이어리로도 유명하잖아요?

원래는 프랑스 브랜드였다가,,지금은 이탈리아 브랜드로 넘어갔지요

반 고흐,헤밍웨이,피카소 등이 애용한 브랜드로 고급다이어리로 통하는 브랜드에요

스타벅스가 그만큼 다이어리 산업에도 큰 신경을 쓰는거 같네요.

스타벅스 이미지와 걸맞게 최고급 다이어리로 만들겠다는 의도가있겠지요.


안그래도 다이어리 가격이 훌쩍 올라서 조금 놀라긴했네요.

 

 


 

 

 


 

 



​크기에 상관없이

27500 원

잘 기억은 나지않지만 작년과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제가 데려온 녀석들이에요.

라지 사이즈 레드는 기존에 사용하던 사이즈라 아무생각없이 사왔는데

다이어리마다 섹션이 조금씩 달라서

라임 ​포켓플래너를 추가 구입했는데요

요 아이가 요즘 핫한 아이라고 하더라구요

스타벅스 매장 5군데 전화해도 없다길래 포기하려했다가,,

마지막 한군데에 전화를 해봤더니  딱 하나 남았다고해서

남편이 드래프트 운전해서 사온 아이네요 ㅎㅎ

 

 

 

 

 

플래너를 사면 같이 주는

크리스마스 레드컵 카드에요

 


 

 

 

봉투를 열어보니 카드가 들어있네요

레드컵을 그대로 옮긴 디자인으로 별도판매는 되지않고 플래너 사용자만 받아볼 수 있어요

바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네요!

 ​충전해서 선물해도 좋겠네요^^

 

 

 

 

라지사이즈와 스몰사이즈 크기비교해봤어요.

원래 쓰던 라지사이즈가 익숙하게 다가왔어요.

스몰사이즈는 너무 작은느낌

이건 물론 개인차가 있겠죠^^

 

라지.13 x 21cm  240 page

스몰. 9 x 14cm   400 page

 

 

 

 

 

못생긴 손가락 출현했네요..

나름 고민한 티를 내고싶어서 ㅋㅋ

 

진짜 고민됐어요

무엇을 고를까요 알아맞춰보세요~♪

고민고민..

 

저도 한번 대세를 따라보기로했어요!!

라임으로 결정!!!!!!!

 

 

starbucks    x    moleskine

 

ㄴ네온색에 가까운 라임색상이고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색상이에요

 

 

'15

 

 

 

띠지는 별로 사용하지 않잖아요

그런데 띠지 뒷면에 2015 달력이 있다고하네요

 

 

 
2015 다이어리 몰스킨과 합작해서 그런가요?

디테일이 살아있긴해요

 

빨간 밴드도 맘에 들어요

라임색만 있었더라면 심심했을거에요.

세이런도 음각으로 프린팅됐어요

사진으론 잘 안보이죠? ㅎㅎ

 

 

 

 

이건 몰스킨 방식이에요

다이어리를 잃어버렸을때 돌려받을 수 있는 칸이있어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를 찾게되면 커피 몇 잔 사줄건지 적으라네요

위트있어요^^

단순한 메모 한 줄도 시간이 흘러서 보면 추억이 되잖아요

그 추억을 보상받을 수 있는건데!!

전 커피 100잔이라고 적을래요

 

 

 

 

 

매월 우리나라 명소& 인근 스타벅스 매장  ▶ 월별 달력  ▶  세계의 다양한 스타벅스 매장  ▶​  데일리 노트

 

이런식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날씨와 기온

ㅋㅋ

스타벅스 다이어리에서 유머코드 발견!!

 


 

 

week..

 

 

 

 

 

 

 

journey stamp!!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의 주 컨셉이   My journey ​이에요

나의 일상,삶,기억과 함께 여행한다는 의미라네요​


journey stamp!! ​는 2015 다이어리에 소개된 매장을 방문해서 해당 매장 스탬프를 받는거에요

1년동안 서울에서 제주도까지..진짜 쉽지않은 여정이겠지만

욕심나는데요?

저는 스탬프 도전합니다 ㅋㅋ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2015년에 아주 특별한 선물이 있다는데.. 2015년 10월에 공개한대요

설마 커피 한잔은 아니겠죠?

그럼 가만있지 않을겁니다!!!



 

 

스타벅스의 사랑스런 쿠폰이 들어있는 마지막 page

 




 

 

rainy day 쿠폰

샌드위치 구매시 tall 사이즈 음료 쿠폰

스타벅스 카드 50000원 카드 충전시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음료 쿠폰

 

 


 

 

 


 

포켓이 상당이 커졌어요

 

 

 

이렇게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 를 낱낱이 살펴봤어요.

전체적인 느낌은 투박함을 벗어 컨셉이 명확하고,,몰스킨의 프리미엄 이미지까지 더해져서

완전 고급지네요

몇 년전의 스타벅스 다이어리와는 확실히 다르네요.

그래도 27500원의 가격이 합리적인지는 써봐야알겠네요.

 

요맘때의 다이어리는..

설레임이잖아요

다이어리 덕분에 2015를 기다리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