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맛집/먹거리

카페뉴욕치즈케익/산본 케익 전문점 블루베리치즈케익~♥

일콩이콩맘 2014. 12. 8. 23:54

 

안녕하세요 트윈콩맘이에요

 

주말에 아빠 환갑이셔서 가족끼리 조촐히 환갑잔치를했어요

멋드러진 3단케익을 사가겠다고 큰소리 빵빵쳤었지만

환갑자리엔 떡이 어울릴것 같아서 떡 맞춰놓고

케익은~~매일 먹는 파리바게트 케익말고 조금은 특별한 케익 사고싶어서

 카페뉴욕치즈케익에서 케익 준비했지요

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던 곳인데 드디어 요기 케익을 먹어봤네요♪

 

 

 

 

유기농 밀가루만 사용한대요~

산본에서 요기 케익 맛있다고해서 진짜 한번 먹어보으리~했는데!!!

유기농이군요??

 

 

 

 

그런데 반가운 리쉬티도있네요~

나중에 집에 꼭 예쁜 티포트랑 리쉬티도 장만해놔야지!!!

 

 

 

 

당근케익은

 정말 잘하는곳에서 먹어야 하는거 아시죠?

이름만 당근케익인 케익에 많이당해봐서...

 

요 당근케익 너무 사고싶었으나...

카페뉴욕치즈케익 처음와봤으니~ 좀 친해진담에 먹어줄께 당근케익아 ㅋㅋ

 

 

 

 

 

보자마자 요 아이로 사고싶었지만

어른들도 같이 먹을케익이라 온통 치즈인 케익은 패쑤 ㅠㅠ

 

 

 

 

 

 

 아빠께 드릴 편지도 쓰고요~

이 얼마만에 쓰는 손편지인가

 

 

제가 사온 케익입니다.

블루베리치즈케익

블루베리가 너무 정직하게 박혀있어요 호호

 

시트가 세겹이네요~

초코,딸기,바닐라~

 

달지않고 부드러우면서 아이들 입맛에도 어른들 입맛에도

무난했던 블루베리케익!!

너무 맛있었음!!!!!

 

12월엔 케익 켤 일이 굉장히 많은 우리집!!

다음 케익도 뉴욕치즈에서 사겠어요~

부디 당근케익이 맛있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