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나의하루

[산후다이어트]평촌 맘스퀸에서 산후몸통줄이기 프로젝트!!!!

일콩이콩맘 2015. 9. 13. 16:19

j

혜이O

스토리포토

스토리포토t .![,' ‘-..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는 맘스퀸 탈의실이에요

몸통변화를 위해 먼저 사진도 찍었어요

오늘도 독방에서 맘편히 관리받았어요

부끄부끄

넓은등판 좀 일단 가리고요 ㅋㅋ 족근관리로 몸통줄이기 둑흔

임신을 하게되면 아기가 점점 자라면서

아기가 있을 공간을 만들기 위해 몸에 있는 장기들이 갈비뼈쪽으로 올라오게 됩니다. 그래서 개월수가 지나면 지날수록 숨이 차고, 소화도 잘 안돼죠

이때 장기가 위로 올라오게 되면서 갈비뼈가 벌어지게 되는데 출산한 사람의 갈비뼈가 유독 넓은 이유는 이 때문이라고하네요 심할 경우에는 갈비뼈 끝자락의 모양이 달라지기도 한대요

임신 중 태아가 커지고 체중이 증가함에 따라

엄마의 갈비뼈와 골반뼈의 관절 부분이 벌어지게 되고

출산 후에도 체중은 빠지되 이미 커진 몸통은 좀처럼 줄어들기 힘들어요.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벌어진 늑골과 몸통을 부드럽게 풀고있는 중이에요~

왼쪽 족근관리 후 직은 사진이에요. 빨갛네요ㅎ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포토샵 할줄 몰라요~리얼 사진입니다. 관리후에 몸통이 확연히 들어갔어요.

직접 만져봤는데 라인 자체가 다르더군요.

양쪽 모두 관리받고 사진찍어보니 수치변화가 있어요

수치도 수치지만

집에와서 샤워하러 들어갔다가 깜놀했어요. 허리없는 통라인인데 허리가 생겼지뭐에요.

몸통을 줄여주니 자연스럽게 허리라인이 돋보이더라구요 너무 신기해서 몸통 계속 만져보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산후다이어트 맘스퀸에서 하길 잘했다며 므흣한 하루였다지요~♩

맘스퀸 출산 후 관리로는~

출산 후 팔관리,복부관리,몸통라인관리,하체관리,커진얼굴관리,대칭골반관리,작은골반 관리 등 다양한 관리라인이 있답 니다

몸통관리 꾸준히 받으면서 늑골관리 좀 단단히 해야겠어요

맘스퀸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