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나의하루

출산후 골반교정:: 평촌 맘스퀸에서 골반교정 받고있어요♩

일콩이콩맘 2015. 9. 13. 13:55

안녕하세요 트윈콩맘이에요.

얼마전 출산한지 5개월된 친구를 만났어요. 친구는 요즘 골반교정 을 받고있더라구요.

애기 낳고 몸매가 어찌 요모양이 되었는지 ㅠㅠ 저의 깊은 한숨을 친구도 아는터라

"너도 한번 알아봐~" 골반교정 좋다며 조언을 해주더라구요

출산 후 마사지 받을때

마사지 선생님이 골반이 많이 벌어졌다고 했었어요.

자꾸 팔자걸음으로 걷게되고~ 골반도 펑퍼짐해지고 ㅠ 더 늦추면 안될거 같고.. 친구가 골반교정 칭찬하길래 집 근처 골반교정 알아보기 시작했죠~

골근위뷰티평촌점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림동 크게보기 | 길찾기

평촌 맘스퀸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99-1 샤르망스위트 2차 310호 031 388 5139

평촌역 근처 맘스퀸.

주차도 건물에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주차 불편하면 전 가기 싫더라구요 ㅎㅎ

골근위뷰티와 맘스퀸를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얼굴축소,몸매다이어트 골근위뷰티

산모들을 위한 맞춤관리 브랜드 맘스퀸

맘스퀸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보이는 안내데스크~ 마사지 쌤들이 친절하고 반갑게 맞아주시네요 ㅎㅎ

상담실에서 상담후 관리에 들어갈거에요.

매니저분이 먼저 제 골반을 체크하시네요. 골반을 만져보더니

아니나 다를까..

골반이 많이 벌어지고 틀어졌다고합니다 ㅠㅠ

왼쪽 골반이 앞으로 오른쪽 골반이 뒤로 틀어졌더라구요.

게다가 전 쌍둥이 엄마

두 녀석 모두 3.2kg 으로 태어났기에 저는 다른 사람보다 골반이 더 틀어진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골반이 틀어지면 척추와 다리,목까지 영향을 미쳐 체형변화에도 영향을 끼쳐요 척추 변형뿐만 아니라 거북목 일자목의 원인도 될수있고,

제 틀어진 골반 빨리 교정 받고싶어지더라구요

엄마의 몸은 출산을 돕기 위해 골반을 이완 시켜주는 난소 호르몬인 릴렉신이 분비되는데 이때 모든 관절 사이가 이완하면서 골반도 벌어집니다.

출산 후 벌어진 골반은 처지고 펑퍼짐한 엉덩이가 되어 옷도 안맞고 ㅠㅠ 거울앞에서 좌절하게 되죠

제가 오늘 받을 출산후 골반교정은

벌어진 골반 뼈와 근육을 따뜻하게 관리하여 제자리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애플힙처럼 작은골반과 탄력있는 힙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관리에요

못난이 몸매 ㅠㅠ

마사진 받기전에 한 컷

before & after 를 찍어줄 머쉰~ 기대돼요.

틀어진 내 골반을 잡아줘~

마사지 몇 번 받아봤지만 맘스퀸은 실내가 쾌적해서 더 기분좋았어요. 답답한 분위기에 침대에 누워 마사지만 하는곳이 아니라

쾌적한 환경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곳이거라구요 가운 및 모든 용품을 매일 삶아 살균한다고해요. 마사지 샵이지만 뽀송한 느낌 나던데요?

▼▼▼▼▼▼▼▼▼▼▼

여기는 독방 ㅋㅋ 독방에서 관리 받기 시작~

출산 후 3개월까지는 수기관리

전 출산후 3개월이 지났으므로 족근관리 받았어요.

엉덩이,골반,허벅지,배~ 골고루 완전 시원하게~♪

틀어진 제 몸에 맡게 관리해주시더라구요.

출산을 하게 되면 근육과 뼈는 최대로 늘어나고

늘어난 몸은 출산 후에 원래 몸으로 돌아가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리잖아요 진작 관리 시작했어야 하는데 후회되더라구요

매니저님이 제 몸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사실.. 모르는 용어가 너무 많아서 잘 기억은 나지않지만~ 골반이 틀어져서 살 찌는 부위도 달라지고,,

직접 비교해서 만져보니 왼쪽 엉덩이는 위로,,오른쪽 엉덩이는 아래로 ㅠㅠ 그래서 오른쪽 엉덩이를 막 힙업시켜주셨네요 ㅋㅋㅋ

수축된 근육을 부드러운 림프관리로 노폐물과 붓기를 빼주었어요.

저릿저릿 하던 다리도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벌써부터 다음 관리가 기다려져요^^

신기하게 치수변화가 있었어요.

물론 꾸준히 관리 받아야 유지가 되겠죠~

벌어진 골반교정 알아보고 갔는데 몸의 라인까지 잡아주는 맘스맘 골반관리

몸무게변화도 중요하지만 몸의 부피와 라인이 예뻐지는 관리라서 더 만족스러운거 같아요.

관리 후

몸의 노폐물 배출을 돕는 허브차를 마셨더니 화장실도 몇번을 갔는지 ㅋㅋ

맘스퀸 카드도 발급받고~ 다음 관리 기다리고있네요

생리적으로 큰 변화를 겪게 되는 출산 후에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한거 같아요.

출산 후 급격한 변화가 생겨 체형이 바뀌고 체중이 빠지더라도 몸의 라인은 처녀적으로 되돌아 오기 힘들기 때문이에요. 몸의 균형을 맞추어 건강하게 몸매 되찾기 프로젝트

맘스퀸과 함께 할래요

-맘스퀸에서 골반교정을 서비스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