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나의하루

헌옷팔기/헌옷방문수거/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일콩이콩맘 2015. 9. 13. 12:05

헌옷팔기/헌옷방문수거/헌옷버리기

며칠 전 옷장정리하면서 안 입는 옷 정리했어요.

요즘엔 헌옷 방문수거 한다기에~ 헌옷방문수거 연락했죠!!

이사 올때 한 짐 버렸는데 괜히 돈 버린기분이네요

와우~ 많다!

한 2만원쯤 받겠지?? 라고 생각하며

.

.

전 얼마를 받았을까요??

쇼핑백에 꾹꾹 눌러담아놨어요

띵동~

헌옷 수거해주러 오셨네요.

무게를 달아보니 10kg이 나오네요 우와

두그두근

혹시 3만원 나오는거 아냐????

ㅎㅎ

네..저 4천원 받았어요.

1kg →400원

10kg→4000원

ㅋㅋ

그래도 저 돈 번거 맞죠??

헌옷,가방,신발,커튼,카펫,이불(솜제외) 헌챡,컴퓨터,가전제품,냄비,프라이팬,휴대폰 lp판,골동품,폐자전거,폐업철거

라고 써있네요

앞으론 무조건 버리지말고 참고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