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kong

[블루래빗 전집] +0~+5세 우리 아이 첫 전집 블루래빗/블루래빗 개봉기

일콩이콩맘 2014. 11. 4. 14:34

안녕하세요 트윈콩맘이에요

 

벼르고 벼르던 블루래빗 전집을 드디어 장만했어요

 

전집은 신생아때부터 사용가능한 초점책부터 유아 블럭까지 갖추고있어서

우리 쌍둥이들에게 꼭 사주고 싶었답니다.

 

매번 홈쇼핑 방송을 놓쳤어요

10월에도 또 놓쳤구만!! 하고 검색했다가

검색 다음날이 방송날이어서 이번달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11월 21일부터 도서정가제가 시행되잖아요

ㅠㅠ

도서정가제 시행되면 블루래빗 할인률도 영향이 있다고해서 자동주문전화 넣지 않을 수 없었답니다

그리고 이번엔 블루래빗 원목책장 추첨이 200명이라니까 꼭 당첨됐으면!!!

 

주문 다음날 바로 배송왔어요

 



 

한가득이네요.

 

애들 자는 야밤에  미뤄왔던 일을 할 수가 있어요

남편도 늦고!!

혼자서 블루래빗 개봉합니다

 

 

우리아이 첫 토이북 블루래빗 85종 체크리스트

 

하하하

저 그리 꼼꼼한 녀자 아니에요

얼추 맞는거 같아요

 

가이드북도 함께 왔어요.

얘가 이 시기에 뭘해야하는지..아직 잘 모르잖아요~

이 가이드북은 잘 보이는 곳에 놔두고 종종 봐야겠어요

 

연령별 무슨책을 봐야하는지 자세히 나와있네요

발달영역도 함께 체크되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원목패턴 블럭 활용서까지

이건 좀 크면 가지고 놀테니 잘 챙겨놔야지요

 

 

 

 

 

 

다 꺼내보았어요. 85종!! 진짜 많으네요

 

몇 권 살펴보았어요

다양합니당~

팝업북이 뭔가했더니 옛날 크리스마스 입체카드처럼 되어있어요

어렸을때 무지 좋아했는데

울 아가들도 나중에 좋아할 거 같아요

 

 

 

 



 

블루래빗 인형은 생각보다 작아요

저희 남편 손바닥만한 크기정도??

보들보들하니 아가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전집중에서 지금 사용할 수 있는 아이들만 꺼내놨어요

0세~1세 사이에 볼 수 있는 책들입니다.

꽤 되죠?

 

 

 


 

 

요렇게 지금 볼 수 있는 책들만 책장 한켠에 정리해놨네요

갑자기 부자가 된 느낌이 들어요~

내일부터 아가들한테 읽어줄 책도 그득해지고~

 

엄마 좀 바빠지겠당?? ㅋㅋ

 

 

돈 아깝지않게 잘 사용해볼랍니다!!

 

이상 블루래빗 개봉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