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kong

[쌍둥이 겨울준비③] 이브자리 키즈이불

일콩이콩맘 2014. 11. 20. 13:33

 

안녕하세요 트윈콩맘이에요

 

감사하게도,,부모님께서 이불선물을 왕창

 

제가 좋아하는 이브자리 이불을 보내주셨네요

 

 

 

 

쌍둥이니까 이불도 두개!!

 

 

 

 

이쁘긴한데.....

정말 이쁘긴한데..

160cm x 210cm

 

거의 어른 차렵이불 수준

 

ㅋㅋㅋㅋ 나중에 커서도 덮으라며

이건 뭐..

옷 한칫수 올려서 사는것도 아니고

 

 

 

 

 

현이~~~

저~~~~기 있습니다.

엄마도 참.. 이걸 애기이불로 사오시다니

 

 

 

예쁘게 잘 자고있는

현이^^

 

아기 이불이 참 고민됐었어요

수면조끼 입히고 병원에서 준 겉싸개 덮여서 재우곤했는데

부모님선물로

우리 아가들 올 겨울 따듯하게,, 보내겠어요

올 겨울뿐만 아니고 겨울은 쭈욱 따뜻한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