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kong

[+127 DTP소아마비2차,뇌수막염 2차 예방접종후...]분수토

일콩이콩맘 2014. 11. 20. 13:36

 

안녕하세요 트윈콩맘이에요

 

이틀전에 우리 쌍둥이 DTP소아마비2차,뇌수막염 2차 예방접종 했었죠..

당일에 아이들 컨디션이 나름 괜찮았어요

우리 아가들은 예방접종후 증상이 거의 ""이었거든요

평소보다 잠을 좀 많이자더라구요

이번에도 아가들이 주사맞고 집에오자마자 4시간 연속으로 자고.. 그렇게 예방접종날은 잘 버텼는데..

 

우리 딸 현이가

어제부터 계속 "토"를해요 ㅠㅠ

brown_and_cony-20

그것도 분수토....

정말 오랜만에 분수토를 봤네요

잘 버티고있는 줄 알았는데 분수토에 짜증도 좀 늘고..

너무 안쓰러워요

 

 

 

 

예방접종 후 삼일짼데..오늘도 분수토를 하네요

 

준이는 9.7kg, 65.8cm

현이는 8,2kg, 63.5cm

 

둘다 3.2kg 똑같이 태어났는데 먹는양이 다르니까 발달도 차이가 나요

준이녀석이 잘 먹어서 그런지 예방접종 후 아들은 거뜬하네요

 

 

잠들고 내려놓으면 울어서~

지금 제 옆 유모차에서 잠이 들었어요

 

오늘 우리딸 신경써서 봐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