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리뷰

이유식 준비 ③ 범킨스 턱받이&베이비뵨 턱받이

일콩이콩맘 2014. 11. 28. 17:55

안녕하세요 트윈콩맘이에요

 

이유식 준비물 3번째 턱받이입니다.

국민 턱받이 두가지로 좁혀지더군요

범킨스와 베이비뵨!!

 

주변 엄마들보니까 턱받이는 몇개씩 쟁여놓고 쓰더라구요

저는 게다가 쌍둥이고해서!!

범킨스와 베이비뵨 두가지 모두 구입했어요

 

 

 

범킨스 3종-포레스트프랜드,러브버드,가제보

베이비뵨-레드,블루

 

총 5개!!

 

 

 

범킨스 방수 이유식 턱받이

포레스트프랜드,러브버드,가제보

 

범킨스 슈퍼빕 이유식 턱받이

23 x 25 cm

프탈레이트,PVC,BPA 특허소재로 안전한제품이라는군요

가볍고 투명하고,, 이유식할때 쉽게 세척이 가능하겠는걸요?

범킨스는 이유식 초기에 유용하다해요

 

 

 

방수처리 되어있는 원단이니까 세척이 편할거 같아요

음식물 흐르는 것 방지해주는 주머니도 굉장히 크네요??

프린팅도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제조일자 확인!!

베이비뵨은 스웨덴 유아용품 브랜드인데 보통 턱받이 많이 사용하는것 같아요

 

플라스틱 턱받이

폴리프로필렌(PP)과 TPE(열가소성 수지 탄성중합체)

유럽 및 미국의 플라스틱 안전기준을 준수해서 만들어졌대요

역시 젖은 천이나, 물로 세척이 용이하겠네요~

 

 

조절 장금장치로 아이목에 맞게 장착해주면 돼요~

아이가 커도 오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구부려도보고~

 

제 핸펀도 넣어봅니다

ㅋㅋ

 

베이비뵨은 중기 이후로 더 실용적이라니 기대해봅니다.

 

나중엔 우리 아가들 사진에 요 턱받이들 자주 출현하겠는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