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리뷰

이유식 준비 ④ 아미쿡 밀크팬 14cm 편수냄비

일콩이콩맘 2014. 11. 28. 18:01

 

안녕하세요 트윈콩맘이에요

 

이유식 준비가 한창인 트윈콩맘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편수냄비입니다!!

 

편수냄비도 역시 고민되던 아이에요

집에 편수냄비 하나쯤은 다들 있잖아요?

그냥 집에 있는 편수냄비로 이유식을 만들까하다가..

얼마전 현이 장염사건도 있었고해서~

이유식 전용 냄비로 쓰려고 주문했네요

 

국민 이유식 냄비로는

아미쿡 밀크팬 vs mnw mini

두 제품을 많이 사용하더군요

저는 냄비에 이유식 따르기 쉽게 홈이 있는 아미쿡으로 결정했답니다.

 

자 보시죠~

아미쿡 밀크팬!!

 

 

밀크팬은 14cm, 16cm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14cm로 주문했어요

일단,,바로바로 만들어 먹일 생각으로,,;;가능할런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워낙 작은양을 만드는 거라고 14cm 쓰는 사람이 많다던데

16cm도 괜찮을 것 같아요

 made in korea도 확인해주시고!!

 

 

아미쿡 밀크팬 편수냄비

 

 

 

못난 손 자꾸 출현;;

크기가 얼만한지 대충알겠죠?

작을줄은 알았지만 정말 작네요!!

 

 

 

용량표시도 작게나마 되어있네요~

저수용량 1,0L

 

 

요 부분이 맘에 들어서 아미쿡으로 결정했어요~

이유식 만들고

이유식 용기에 덜어놓을때 편할것 같아요

되직한 음식물을 작은 그릇에 담을때 새면 그것도 일이잖아요~

 

 

 

 

 

세척

스테인레스 냄비는 첫 세척이 중요한거 아시죠?

 

스테인레스 광을 위해 연마제를 사용하는데 그걸 없애기 위함이에요

처음에만 한번 해주면 되니까 꼭 하십시다

 

 

큰 솥에 베이킹소다와 구연산 넣고 푹푹 끓여줘야하는데..

베이킹소다가 똑 떨어진 관계로..생략했어요

 

대신 식초와 중성세제를 섞어서 수세미로 구석구석 깨끗이 세척한후

키친타올에 올리브유 묻혀서 슥삭슥삭  깨끗이 닦아줬어요

그리고 다시 식초와 중성세제로 마무으리!!

 

 

트윈콩맘은 계속 이유식 준비물 챙기는걸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