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리뷰

우리 아가들 파스퇴르 베이비 생유산균으로 결정♩

일콩이콩맘 2015. 9. 15. 23:38

안녕하세요 트윈콩맘이에요

저희집 온가족이 꼭 챙겨 먹는 유산균""

임신때부터 유산균 꼬박 챙겨먹었으니

우리 둥이들은 뱃속에서부터 유산균 먹은셈이네요^^

*************

유산균!!

참 많이 먹는 건강식품이잖아요

근데 혹시 남들이 좋다니까~ 남들 다 먹으니까~ 이러고 드시진 않나요?

프로바이오틱스::

인체에 들어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을 말해요

장내에는 유해균15%,유익균15%,중간균70%가 있는데

중간균은 평상시에 작용하지 않다가 유해균이 많아지면 유해균처럼 행동해요

반대로 장내 환경이 유익균이 많으면 중간균이 유익균처럼 활동한다는것!!

유익균이 많아지면 면역력도 덩달아 높아진다구요~

우리 아가들이 만나게 된

파스퇴르 베이비 생 유산균!

여에스더 박사 공동개발한 제품이에요

유산균수 50억 마리 투입(4억 함유)

장 건강 대표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분유를 먹일때

이유식을 먹일때(비벼서)

우유를 먹일때

물을 먹일때

성인(임산부 및 수유부)


30포 x 2

1일 1포

유통기한도 넉넉하군요^^



하루 한번

베이비 생유산균!

저는 분유에 타서 먹이거나

이유식에 비벼서 먹이곤 해요.

우리 쭌이와,양쪄는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는데도

쉽게 변비탈출을 하지못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좋다는 유산균은 한번씩 다 거쳤어요

최근 또다시 변비가 심해져서

1~2일에 한번!  물기 하나 없는 딱딱한 응아를 했어요.

심한날에는 염소똥같은 응아 ㅠㅠ

그러던 중

파스퇴르 제품을 만난거죠~

분유에 타봤는데

유산균 가루가 물에 잘 녹았어요

유산균 알갱이들이 거의 보이지 않아요

다 먹은 후 분유통도 찍어봤어요.

다른 제품들에 비해 물에 잘 녹고

유산균 알갱이들이 많이 보이지 않더군요

*******************************


열심히 유산균 섭취중인 둥이들~

유산균을 바꿔 먹은 1~2일은 평소와 다르지않은 응아를 했어요.

응아 보기 힘들어하는게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먹였죠

응아야 나와라 얍!!

얍!!

ㅎㅎ

차츰 응아가 좋아진 우리 둥둥이들~~~~~

아침마다 기분좋게 모닝똥으로 하루를 시작하죠 ㅋㅋㅋㅋㅋ

이 기쁨이란~

제 변비가 해결된거 마냥 신이난답니다

그리고 딱딱하던 응아가 점점 무른응아로 변신하더라구요

응아만 잘해도 이렇게 기분좋게 놀고 말이죠

아이들마다 맞는 유산균이 있다고하던데

파스퇴르 제품 만나고 아가들 응아가 물러진거 보고

사실 감탄했지 뭡니까!! ㅋ

장건강은 물론 면연력까지 키워지는 유산균

우리집 장바구니엔 파스퇴르 제품으로 결정했답니다~♩

제품을 무상으로 공급받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