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리뷰

유기농 선크림:: 사바비안 선크림::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사용중♩

일콩이콩맘 2015. 9. 13. 16:43

유기농 선크림 사바비안 썬파우더::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사용중♩

무기자차/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사바비안 썬파우더 로션

38.000 원

35g

요즘 날씨가 매우 무덥죠~

4계절 내내 썬크림을 발라야 하지만 여름에 필수품인 선크림 모두 사용하고 계시죠?

∴∵∴

저는 요새 피부 트러블이 나서요 ㅠㅠ 피부과 약 먹고 있답니다

기묘증의 일부라고 하던데 여름에 땀이나서 그런지 트러블이 쉽게 가라앉지를 않네요

그래서 요즘 메이크업은 기초 + 썬크림

이렇게만 사용하고 있어요.

여름이다보니 밖에 나가는 일이 많은데 메이크업을 아예 안할수는 없고~ 피부는 민감해지고 ㅜㅠ

피부과 쌤도 그러시더라구요 썬크림을 꼭 사용하라고요

******************* 전 무기자차 이용중♩

****************** 여기서 잠깐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는 유기 자외선 차단제와 무기 자외선 차단제(무기자차)로 나뉘어요 전자는 화학적 자외선 차단!

후자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

쌤플까지 챙겨주니 좋아요 헿

오일,계면활성제,화학 첨가물을 배제한 유기농 선크림

+

메이크업 겸용으로 사용가능

SPF 25 / PA+++

기존의 물리적 차단제와는 달리 높은 자외선 차단이네요~

tip.

제가 사용중인

오일 없는 썬크림 제품은 자외선을 반사시킨다는 것!

유통기한도 꼼꼼히 체크

made in Korea

오일 없는 화장품을 만들고 있는 "사바비안" 한국제품이에요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살짝 묽은 제형이에요.

제가 전에 사용하던 유기자차 선크림과는 느낌이 사뭇 다르더라구요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서 냄새는 무향에 가까웠어요

적나라한 민낯 공개 흐흐흐

스킨, 에센스, 수분크림 살짝 바른 후 선크림으로 마무리했어요.

사바비안 제품은 덧바를 필요가 없어요

자외선 자체를 반사하므로 덧바를 필요가 없음!!!!!!! 그래서 저는 처음에 좀 듬뿍 바르는 편이에요.

피부 트러블로 요즘은 비비도 가급적 자제중~

썬크림만으로 마무리 했는데 완전 쌩얼느낌은 아니죠?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저처럼 유기농 선크림 어때요?-

데일리 로션이라 화학적 성분의 로션보단 유기농 제품 선택하길 잘한거 같아요 일상 생활엔 썬크림으로 마무리하고

메이크업을 해야하는 자리엔 비비나 쿠션으로 커버력을 보강해주고,,미스트로 꿀광피부 표현 헿^^

매일 쓰는 선케어 라인은 무기자차가 좋네요♩

-카카오채널 : https://ch.kakao.com/channels/@cavabien1995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cavabiencosmetics

사바비안 (@cavabiencosmetics)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Inside cosmetics] 피부에 안전한 화장품 사바비안입니다 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