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여행/볼거리

경주 게스트하우스::경주시내 신라게스트하우스

일콩이콩맘 2015. 9. 17. 00:08

경주 게스트하우스::신라 게스트하우스

경주여행 숙소는 게스트하우스였습니다.

아가들과 함게가면 보문단지 리조트로 숙소를 잡으려했으나

우리 부부만의 여행으로 계획이 변경되자

숙소로 예산을 확 줄였지요.

우리나라에서 게스트하우스 이용해 본건 처음이었는데요

만족스러웠답니다~♩

054-745-3500

경주시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경주역에선 2km 정도~

경주 시내,시외 버스터미널과 근접해있는 곳이에요

아담한 게스트하우스 생각했는데

아니였네요.

어릴적 수련회가면 이용하던

유스호스텔 feel이에요~

주차장이 굉장히 넓더라구요~

외관은 현대식이지만

실내 인테리어는 한옥집을 모티브로 만들어졌어요.

체크인 pm 3시

체크아웃 am 11시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시더라구요

오예~

친절해주셔서 감사해요.

렌트카

스쿠터,

킥보드,

자전거

모두 대여 가능한듯하네요~


코인락커도 이용할 수 있네요

우린 2인실 도미토리를 이용했어요.

도미토리 내에 욕실 포함이에요.

2층 침대에서 자보는게 무슨 로망이라고~

남편이 2층에서 잤어요.

그 무거우신 분이 2층에서 자는데

공포스럽긴 했지만

피곤함에 쩔어 공포는 10초로 끝났지요 ㅎ

지하로 내려가면

커피와 맥주 등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가 있어요.

게스트하우스 내에 음식물 반입이 금지이기 때문에

맥주는 바에서 마시기로~


10시쯤 밖에서 야식을 좀 먹을까하고 돌아다녀봤는데

문 연 곳이 많지않더라구요~

30분 방황하다 그냥 숙소에서 마시자!

별 기대안하고 내려왔는데

음~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포겟볼도 치고 대만족이었어요^^

주말 밤에는 맥주파티도 있다고하던데~

게스트하우스  묘미는 맥주파티 아니겠어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수다떠는것도 재밌잖아요.


이긴사람 소원들어주기 포겟볼을 쳤어요!

2게임!!

누가 이겼을까요~

brown_special-4

접니다 저!!!!!!!!!!!!

당구 좀 친다더니 뻥카였나요~

제 소원은

"발 주물러주기"였어요.

아 소박해~


원래 계획으로 2박 예약했다가

아가들이 너무 걱정되서 결국은 1박만 하고왔지요.

*****************************

경주여행 숙소가 맘에 들어서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부담없는 가격에 깨끗하고 게다가 편의시설까지 두루 갖춘 게스트하우스

우리 부부

굉장히 만족하고 돌아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