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kong

[쌍둥이 집의 흔한 일상]

일콩이콩맘 2014. 11. 13. 12:53

안녕하세요 트윈콩맘이에요.

 

감기가 일주일째 ㅠㅠ

안떨어집니다.

모유수유중이라서 병원도 갈까 말까하다가 늦게가고..

약도 3일치 받아와서는 1일치만 먹고..

그래서 잘 안 나았나봐요.

오늘 다시 병원 다녀왔어요.

 


제 꼴이 말이 아니에요 ㅠㅠ

수유중이라 기침약과 코약을 많이 쓸 수 없다고하네요
그래서 이렇게 감기가 안떨어지나봐요.

집에 와보니..

 


쌍둥이 집에 흔한 풍경이죠?
ㅋㅋ

엄마 이제왔어?? 하는 듯한ㅋㅋ


간만에 보는 모습이라 아픈데도 불구하고 사진 찍었네요~
어머님의 의연한 모습 ㅋㅋ

아프지만 저는 또 쌍둥이보러 갑니다~
jessica_special-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