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여행/볼거리

[부산여행]깡통시장 볼거리/ 포핀쿠킨 일본과자 인테리어소품 일본가정식 그릇♩

일콩이콩맘 2014. 12. 27. 00:15

부산여행

첫째날!!

 

부산에 친구부부가 살고있어요

친구부부도 부산에 산지 1년정도 됐는데 친구따라 부산간다고...ㅋㅋ

부산에 살고싶어지더라구요  당장 집값 알아보고 그랬다는 ㅋㅋㅋ

 

 

 

 

부산투어 루트 어떻게 짤꺼냐고 묻길래

이번엔 무조건

국제시장 깡통시장 헌책골목이다!!!!!!!

외치고 하루종일 돌아다녔어요~

 

저희도 참~

한겨울에,,아기띠하고,,시장구경이라니

사실 쉽지않아요~

 

이 자리를 비로소 남편들 고마웠어^^

 

 
국제시장 깡통시장 구경하기^^

대연동 쌍둥이국밥→신선대→국제시장→깡통시장→보문동헌책골목→박선장횟집→더베이101

 

 

​국제시장,깡통시장 첨가본 저..

길눈 밝은 여자지만

여긴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따라만 다녔음 ㅠㅠ

 

 

 

 

 

 

겨울에 너무 이쁜 길거리 카페..

아 나~

다방커피 한잔 때려줘야하는 필^^

 

 

 

미니어처 파는 가게에요~

손톱만한 크기의 미니어처의 세계!!

넋놓고 구경하다가 남의편의 부름에 구경 하다말고 ㅠㅠ

 

 

 

 

 

 

 

 

 

 

 

 

 

 

 

깡통시장엔

**상회 등이 굉장히 많아요

첨엔 물사러 들어갔더니

물은 안판다고....ㅋㅋ

 

 ↑↑남양상회↑↑

 

사실..

**상회가 굉장히 많은데

사람이 많길래 저도 여기 들어가서 이것저것 구경했죠

 

 

 

 

 

 

 

 

 

 

 

 

 

알고보니 남양상회가 꽤나 유명하더군요?

어쩐지...

주인 아저씨가 다음손님들도 들어와야하니까 빨리빨리 사고 나가라고;;

 

일본과자랑 포핀쿠킨 간장 소스류,곤약젤리,각종 캔디 등등등등... 정말 다양하게 팔고있어요

전 초콜릿 좀 사왔네요

 

 

시장구경하던중

저 애기 베개 바꿔야하는데

요렇게 애기베개 팔더라구요?

옛날 할머니댁에 가면 이런 베개 꼭 있었잖아요?

 


 

 

인테리어 소품파는 곳

 

정말 들어가서 하나하나 구경하고 싶었는데 ㅠㅠ

남의편의 눈치...

이해해 이해해

당신 애기 안고있지....

 

나중에 부산여행 꼭 한번 혼자 와보고 싶어요.

부산은 정말 볼거리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고

 

제 버킷리스트에   혼자부산여행하기  추가해야겠어요

 

 

 

어맛!!

우리 현이 조끼가 여기서도 파네요?

ㅎㅎ

 

 

이건 시장구경하다 예뻐서 사온 일본가정식 그릇^^

제가 왜 두 세트만 사왔을까요 ㅠㅠ

두 세트 더 사올껄

요즘 요 그릇에 밥먹는데 밥이 더 맛있다능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부산이 더 그리워지네요

 

부산은 정말 추억거리가 한가득한 곳이거든요~

 

처음 부산여행은 서울에서 부산까지 싸우면서 갔었는데.....ㅋㅋ (그분의 차사랑 땜시..)

두번째 부산여행은 국밥먹으러 갔다가 부산에 비폭탄이내려 차 잠길뻔했었고;;

세번째 부산여행은 거제도 갔다가 제가 그만 그분의 휠과 타이어를 해먹고,,타이어 교체하러,,,

그리고 이번 네번째 부산여행은 아들 준이와 함께 시장구경 ㅎㅎ

 

뭐하나 버릴게 없는 부산추억들!!

 

아~

저 정말 부산가서 살아버릴까요?

ㅋㅋ

 

 

 

 

다음 포스팅은 깡통시장 먹방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