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요리

감자샐러드샌드위치

일콩이콩맘 2014. 4. 19. 21:46

 감자샐러드

감자샐러드샌드위치~♬

 

완연한 봄날씨에요

도시락 싸서 나들이 갈때

쉽고 간단한 감자샐러드나  감자샐러드샌드위치 어떠세요?

 

ㅎㅎ

저는 요렇게 만들어놨다가 아침하기 힘들때 남편 샌드위치 만들어주거나 간식 이렇게 싸주곤해요^^

 

재료

감자 3~4개,계란2, 양파,당근,햄,오이

마요네즈,머스타드소스,설탕1/2,소금1/2, 후추약간

 

 

 

감자는 싹을 제거하고 껍질을 벗겨서 삶아주세요

감자를 반으로 잘라서 삶으시면 더 빨리 삶을수 있어요

중불로~

 

 

감자샐러드에 들어갈 속 재료는 잘게 다져주세요

오이는 피클로 대체가능하고요

콘샐러드나 맛살이 있으시면 같이 준비해주세요

저는 집에있는걸로 4가지 준비했어요

냉장고 사정에따라 조정하세요^^

 

 

계란도 삶아주세요.

저는 계란많이 넣으면 퍽퍽해져서 싫어요.그래서 두개만!!

그것도 흰자만 쓸꺼에요

 

 

 

감자를 젓가락으로 푹 찔러봐서 잘 익었으면 한 김 식힌다음 으깨주세요.

양군도 옆에서 도와줬어요

곱게 잘 으깼군

 

 

계란 흰자도 넣어주시고요

노른자도 좋아하시면 같이 넣어주세요

 

 

다진 야채와 햄 투하

 

 

소금은 일단 1/2 정도 넣으시구요

 

 

설탕

 

 

마요네즈와 머스타드 소스를 넣고

버무려주세요~

 

저는 간이 딱 되더라구요

간은 개인입맛에 따라 가감해주세요

 

 

감자샐러드 샌드위치는 막 구운 식빵에 발라먹으면 더 맛있지만

전 토스트로 준비요^^

 

 

빵에 좋아하는 소스류를 발라서 드시면 되요

저는 한쪽에만 머스터드 발랐어요

혹시 딸기쨈 있으시면 같이 발라먹어도 맛나요

 

너무나 든든한 감자샐러드샌드위치 완성^^

 

집에있는 재료로 요렇게 만들고나니 괜히 뿌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