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kong

쌍둥이 육아 +418 참게 vs 트윈콩

일콩이콩맘 2015. 10. 8. 23:24

안녕하세요 트윈콩맘 웃음이에요

어제 김포5일장에 다녀왔어요~

매운탕 끓여먹으려고 참게를 좀 사왔지요

참게라는 녀석이에요.

임진강에서 잡았다는 싱싱한 게랍니다!

참게 vs 트윈콩

대범해 보이는 양쪄와

소리부터 지르고보는 쭌이


ㅋㅋ

쭌이 표정이

리얼해요~

계속 쭌이의 표정을 유심히 살펴보세요.

​연신

손사레 치기 바쁜 쭌이

남자지만 겁이 많지요 ㅎ



​양쪄도 급한지

앉은채로 도망칩니다

좀 위험한 놀이였나요 ;;

(보호자의 지도아래 촬영했습니다..그러니 너무 염려마세요 후후~)


​  

엉덩이 빼기 기술~



참게 화났네요

오 노우~

손사레 손사레~




​쉬지않고 손사레~

ㅋㅋ





강하게 거부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용감한

볼살 양쪄 선생

넌 누구냐ㅡ.ㅡ



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요리조리 살피는 건 양쪄였어요~

ㅋㅋ

참~ 어머니 덕에 별 사진을 다 찍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게는 오늘 아침 매운탕 메뉴로 시원~하게 먹었어요.

보기보다 살이 좀 비어서 아쉽긴 했지만

시원한 국물맛이 끝내주던데요?

이상

참게 vs 트윈콩이었습니다~